날짜 선택

체크인
날짜선택
체크아웃
날짜선택

객실 및 인원 선택

  • 객실수
    1
  • 성인
    2
  • 어린이
    0

객실 당 투숙 인원 입니다.

객실 기준인원 초과시
추가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기준 : 만 4~12세

Embledon Hotel

엠블던호텔 소식

Embledon News

호텔식 명품 웨딩 안산예식장 ‘엠블던호텔’ 고품격 예식 선보여
엠블던호텔
작성일2020.10.21 09:42
조회수3064
[MHN 주현준] 호텔식 명품 웨딩 안산예식장 ‘엠블던호텔’이 고품격 예식을 선보이고 있다.

많은 하객의 축하와 기쁨을 나누는 결혼식에 완벽함을 더하기 위해서는 웨딩홀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

또한 행사에 참여하는 양가 부모님과 하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접근성, 교통, 음식, 홀 분위기 등 다양한 요소를 꼼꼼하게 고려해야 한다.

이런 가운데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엠블던호텔&웨딩이 안산결혼식장 중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웅장한 스타일과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엠블던 호텔은 호텔식 명품 웨딩으로 고품격 웨딩을 지향하며 단독홀을 통한 여유로운 결혼식이 가능해 신랑, 신부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신랑, 신부들에게 기억에 남는 예식이 될 수 있도록 높은 천고와 생화를 이용한 긴 버진로드 그리고 샹들리에 조명을 통해 모던한 느낌을 더하여 결혼식의 주인공이 더 돋보일 수 있게 설계한 것이 안산웨딩홀 엠블던호텔에 특징이다.

또한 신부대기실 역시 신부들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따뜻한 화이트 톤으로 이루어져 단아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자아내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담을 수 있도록 공간 설계를 진행했으며 신부대기실이 웨딩홀 바로 옆에 위치해 하객과 동선이 겹치지 않아 프라이빗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안산호텔 엠블던호텔 측은 “스페셜 웨딩 프로모션으로 선착순 웨딩 대관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웨딩 프로모션은 “더욱 아름답고 풍성해진 웨딩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로 평생 동안 잊지 못할 최고의 웨딩을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안산웨딩홀 엠블던호텔에서는 자외선 살균기를 곳곳에 비치하여 주기적으로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의자와 테이블을 포함하여 웨딩홀과 연회장 및 객실 등 모든 공간에 방역 실시는 물론, 비대면 열 체크와 손 소독제 비치 및 거리 두기 등 모든 고객의 건강과 편의를 체크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안전을 한층 더 신경 쓰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더불어 "지금까지 기존 호텔, 웨딩, 컨벤션 업계의 틀을 깬 차별화된 방식의 디테일과 품격을 선보이며 특히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해 안산 지역 내 최고의 웨딩홀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산웨딩홀 엠블던호텔은 총 400여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도심 속의 휴식처로 차별화된 디테일과 품격 준수하며 넓은 객실 공간과 시티뷰를 자랑하고 있는 안산비즈니스호텔임과 동시에 안산리마인드웨딩 및 국제행사, 세미나, 워크샵 등의 명소로 널리 알려져 있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