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선택

체크인
날짜선택
체크아웃
날짜선택

객실 및 인원 선택

  • 객실수
    1
  • 성인
    2
  • 어린이
    0

객실 당 투숙 인원 입니다.

객실 기준인원 초과시
추가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기준 : 만 4~12세

Embledon Hotel

엠블던호텔 소식

Embledon News

돌잔치와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엠블던호텔…안산돌잔치 장소로 인기
엠블던호텔
작성일2020.10.27 00:00
조회수3174
[MHN 주현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소규모 행사를 진행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의 첫 생일을 축하하는 우리나라의 전통 문화인 돌잔치 또한 소규모로 진행하고 있는 호텔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안산돌잔치 엠블던호텔은 자녀의 첫 번째 생일을 호텔에서 편안하고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돌잔치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호텔의 서비스와 숙박까지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시스템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안산 중심부에 위치한 엠블던호텔은 지하철 4호선인 중앙역과 안산시외버스터미널 5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 편리성과 접근성을 갖추고 있으며 총 400여개의 객실을 보유해 도심 속의 휴식처로 차별화된 디테일과 품격을 준수하며 호텔에 럭셔리함과 우아함을 바탕으로 돌잔치를 포함한 세미나, 워크샵, 국제행사 및 안산리마인드웨딩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할 수 있는 시설들을 고루 갖추었다.    

특히 엠블던호텔은 호텔에 럭셔리함과 프라이빗한 각종행사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 및 분위기로 신규 리모델링을 마무리해 엠블던호텔만에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엠블던호텔은 한식, 중식, 일식, 건강식 등 차별화된 다양한 메뉴와 음식의 맛이 특징이다. 최고의 셰프와 엄선된 식자재를 활용하여 수준 높은 뷔페를 선사하고 있으며 최상의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냉동식품,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즉석에서 조리되는 음식을 제공하여 보다 신선하고 따뜻한 프리미엄급 안산호텔뷔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엠블던호텔은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시작한 이래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부부의 불안함을 줄이고 안전한 결혼식 및 시설 이용을 위해 비대면 예약제를 통한 단독홀 운영은 물론, 비대면 발열체크와 QR 코드 등을 도입해 하객 방역 관리를 체계적으로 수행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더불어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의자와 테이블은 물론 웨딩홀과 연회장 및 객실 등 모든 공간을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테이블 거리두기 등을 통해 고객안전, 매장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결과로 현재 단 한번도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았으며, 코로나19 여파로 힘든 돌잔치 시장에서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지속하고 있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